확대 l 축소

경북북부제1교도소, 신규 교정위원 위촉식 및 김해시온중앙교회 참관행사

최진규 경북북부제1교도소장 “보여주신 수용자 교정교화에 대한 관심과 정성을 받들어 교정공무원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경북북부제1교도소(소장 최진규)는 7일(화) 임창빈(하나산업(주) 대표, 김해시온중앙교회 안수집사) 교정위원에 대한 신규 교정위원 위촉식을 진행하고, 김해시온중앙교회 유희숙 목사 등 15명은 교정현장을 직접 참관하는 행사를 가졌다.

이번 참관행사에서는 실제 수용자들이 생활하는 수용동, 작업장 등을 직접 둘러보며 수용자와 교정행정을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앞으로 집회활동을 통하여 수용자를 교정교화하는 데 있어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었다고 전했다.


임창빈 위원은 “경북북부제1교도소와는 십수년 전에 우연한 계기로 인연을 맺어 지금까지 왔으며, 작은 정성이라도 수용자의 교정교화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최선을 다하겠다는 마음으로 방문해왔다”라며, “교정위원으로 위촉된 만큼 앞으로는 위원으로서의 사명감을 갖고 전보다 더 수용자를 잘 보듬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최진규 경북북부제1교도소장은 “가족들도 돌보기 힘든 수용자들을 위해서 먼곳에서부터 방문해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라고 전했으며 이어 “보여주신 수용자 교정교화에 대한 관심과 정성을 받들어 교정공무원으로서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 라고 전했다.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