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우리‘모디’서 안동에 대해 수다 한번 해보자!"

안동시, 우리가 사는 안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소소한 시민공회‘모디’> 신청 받아


(안동시=경북온뉴스) 김승진 기자 = 지속가능한 시민 주도의 문화도시를 조성하기 위하여 문화특화지역 조성사업을 추진하고 있는 안동시는 ()안동축제관광재단을 통해 안동시민으로서 느끼는 안동의 좋은점, 문제점, 바라는 점 등을 서로 이야기하는 시민들의 자유로운 소모임을 권장하기 위한 <소소한 시민공회 모디’>20214월부터 12월까지 진행한다.

시민공회는 시민이 함께 모여 이야기하며 도시문제를 해결해 나가는 모임으로, ‘모이다의 지역 사투리인 모디라는 별칭으로 운영되고 있다. 이번 <소소한 시민공회 모디’>도 더 좋은 안동을 시민 스스로 만들어가기 위해 먼저 도시의 이야기를 함께 해보기 위한 취지로 계획되었다.

안동에 대한 이야기 주제를 정하고 모디 신청서를 제출하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자유롭게 진행할 수 있으며, 함께 만나는 대면회의와 온라인 화상 비대면회의 모두 가능하다. 또한, 연령제한 없이 안동시민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모디후 회의록을 제출하면 최대 10만 원의 모디지원금을 지급한다.

<소소한 시민공회 모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안동문화도시플랫폼 홈페이지(www.andongculture.com)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사항은 안동축관광재단 문화도시팀(054-840-3452)으로 연락하면 된다.







업무부서/안동축관광재단 문화도시팀
TKONNEWS.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