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영양군 석보면 새마을회, 2024 아름다운 나눔 '김장나누기' 행사 귀감

새마을지도자 석보면협의회와 석보면 새마을부녀회 참여,, 취약계층 40세대에 전달될 예정


영양군 새마을지도자 석보면협의회(회장 구재학)와 석보면 새마을부녀회(회장 신순봉) 회원들은 118() 석보면 화매권역센터에서 ‘2024 사랑의 김장 나누기행사를 진행했다.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겨울나기에 어려움을 겪는 독거노인, 장애인 가구 등 취약 계층에게 새마을 가족의 정성이 담긴 사랑의 김장을 전달하고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하는 봉사활동이다.  

석보면 새마을지도자 회원 30여 명이 손수 200포기의 김치를 담갔으며, 완성된 김치는 각 마을에 있는 독거노인 가구, 저소득 가구 등 취약계층 40세대에 전달될 예정이다.  

구재학 새마을지도자협의회장, 신순봉 새마을부녀회장은 우리들의 작은 정성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기 위해 회원들이 뜻을 함께 했다.”, "앞으로도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가 지속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이원기 석보면장은 지속해서 자신보다 주변을 돌보기 위해 힘을 모아준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지역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하며 격려했다.



이상학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