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경북온뉴스] 김승진 기자
국민의힘 정희용 국회의원, 취임 1주년을 맞아
고령군・성주군・칠곡군 국민의힘 국회의원 정희용입니다.
2021년 5월 30일을 기준으로 국회의원 임기 1주년을 맞이하였습니다.
고령군, 성주군, 칠곡군 주민들과 국민을 위해 숨 가쁘게 달려온 1년이지만 부족한 점은 없었는지 뒤돌아보게 됩니다.
낡은 정치를 벗어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진정성 있는 새로운 정치를 보여드리기 위해 뛰고 또 뛰었습니다. 무엇보다 지역주민들과 같은 눈높이에서 소통하고자 특별한 국회상황이 없는 한 거의 매주 주말은 지역에서 주민과 함께하였습니다.
또한, 3개군 지역에 고령의힘, 성주의힘, 칠곡의힘 봉사단을 발족하여 자발적 봉사조직인 미래봉사단과 함께 정치의 영역이 아닌 도움이 필요한 곳에 봉사활동을 활발히 실시하고 있습니다.
우리 지역발전을 담보할 2021년도 예산 5,457억원 확보, 행안부 특별교부세 46억, 교육부 특별교부금 19억5,900만원 확보 등 구체적인 성과도 내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1년 문재인 정부의 실정을 견제하고 정부정책을 바로잡기 위해 노력하였으나, 거대여당의 숫자에 밀려 미흡했던 부분은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다행히도 지난 4월 서울, 부산시장 선거에서 승리를 거둠으로써 정권창출과 대선승리의 교두보를 마련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어르신들이 이뤄낸 대한민국 발전을 이어가고 젊은 세대들이 활동할 수 있는 정치토양을 만들어 대한민국 정치가 더욱 활력 있고 생동감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언제나 "우리 희용이 왔네"라고 맞이해주시는 지역 주민분들이 있어서 힘이 납니다. 주신 마음에 보답하고자 더욱 정진하겠습니다.
-
글쓴날 : [2021-05-31 20:41:08.0]
Copyrights ⓒ 경북온뉴스 TKONNEWS & www.tko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