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동시 와룡면 '제3회 와룡 속 깊은 고구마 축제' 펼친다

10월 25일(토)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와룡면 문화광장에서


깊어가는 가을, 최고의 당도와 품질을 자랑하는 와룡 고구마를 주제로 와룡 속 깊은 고구마 축제1025() 오전 9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와룡면 문화광장(와룡면 가구리 724-6)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와룡면이 주최하고 와룡면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주관하며 농산물의 단순한 판매뿐만 아니라 고구마붕어빵군고구마 등 다양한 먹거리 시식 및 만들기 체험이 함께 진행되고, 초청 공연 및 주민자치프로그램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열릴 예정이다.


와룡 속 깊은 고구마 축제는 와룡면의 특산물을 주제로 한 지역 축제로, 올해 3번째를 맞이하며 명실상부한 와룡면의 가을 대표 행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와룡면 지명숙 주민자치위원장은 지역민들이 땀 흘려 준비한 축제로, 와룡 고구마의 우수성을 알리고 지역민이 화합하는 장이 되길 기대한다, 특히 올해는 더욱 풍성해진 먹거리와 행운권 추첨으로 방문객들에게 깊은 가을의 추억을 선물하겠다고 밝혔다.

와룡면장은 단 하루 열리는 축제인 만큼, 오전 10시 개막식을 시작으로 방문객들이 실속과 재미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하겠다, “이번 주 토요일, 온 가족이 안동 와룡을 찾아 꿀맛 고구마와 함께 행복한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고 초대의 말을 전했다.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