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 희망 쑥쑥! 자신감 듬뿍 Happy Camp 개최

자존감 향상으로 꿈을 키우는 행복 징검다리,,, 경북북부지역 3개시군 초등학생 29명을 대상



경상북도안동교육지원청(교육장 김동욱)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에서는 116()에 경북북부지역 3개시군 초등학생 29명을 대상으로 예천 국립산림치유원 문필봉 지구에서 “2021 희망 쑥쑥! 자신감 듬뿍! Happy Camp(1)”를 개최했다.


이번 Happy Camp에서는 카프라를 이용한 협동심 향상 프로그램, 해먹과 함께하는 숲치유, 밸런스 테라피 등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학생들의 정서회복 치유프로그램이 운영되었다. 학생들의 참여를 돕고 방역수칙 준수를 위하여 1개의 소그룹 당 1명씩 총 6명의 학습코칭단을 배정하여 보다 안전하고 즐거운 캠프가 되도록 노력했다.

Happy Cam에 참여한 김○○ 학생은 작년에 코로나로 해피캠프가 취소되어 2년 동안 기다렸는데 오늘이 내 인생 최고의 날이다. 오늘 했던 모든 프로그램이 정말 재미있었고 이런 캠프를 만들어주신 선생님들께 감사드린다.”며 기쁜 소감을 밝혔다.

경북북부학습종합클리닉센터장 김유희 교육지원과장은 코로나로 위축되어 있던 아이들이 모처럼 야외에서 뛰어놀며 즐겁게 활동하는 모습을 보니 교육현장에 활기가 되살아나는 것 같다. 단계적 일상회복에 맞춰 우리 아이들에게도 하루빨리 각종 체험학습을 제공하여 공교육 정상화와 학습권 보장을 꾀하도록 노력하겠다.”며 내주에 있을 2기의 운영도 응원했다.(업무부서/교육지원과 054-851-9212)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