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꿈빛유치원, 작품전시회 및 학부모 힐링데이 개최

키움, 나눔, 채움으로 함께하는 꿈빛 작품 전시회 & 학부모 힐링데이



안동 꿈빛유치원(원장 우수경)1111() 유아 132(8학급)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꿈빛유치원 강당에서 '부모님 힐링데이 및 작품전시회'를 열었다. 


꿈빛유치원은 유치원 교육과정 운영과 교육 중점에 대한 이해로 가정연계 교육을 강화시키기 위한 노력을 해 왔으며 지금까지 교육에 동참해 주신 부모님들이 힐링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부모님 힐링데이를 계획했다. 또한 코로나19로 힘든 유치원 생활 속에서도 유아들이 그동안 배우고 익힌 솜씨로 작품을 만들어 전시회도 개최했다.

꿈빛유치원 학부모들은 2회로 나누어 유치원 강당 및 교실 복도에 전시된 유아들의 작품을 관람하였으며, 사랑의 꽃꽂이 체험과 한국 가곡, 드라마&영화 OST로 이루어진 성악가 초청 연주회를 관람하며 유아들의 유치원 생활을 이해하고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5내가 만든 아름다운 동시’, 4내가 좋아하는 그림책 표지 꾸미기’, 3나의 소중한 보물주제로 캔버스를 아름답게 채워나갔으며, 5세의 도청 신도시, 4세의 하회마을, 3세의 월영교로 이루어진 꿈과 미래가 있는 우리 안동을 공동작품으로 준비했다.  


유아들은 사랑하는 부모님을 기쁘게 해 드리기 위해 즐거운 마음으로 작품을 준비하였으며 부모님들은 바쁜 일상을 잠시 멈추고 뜻깊은 자리에 함께하며 아이들과 유치원의 경험을 나누며 행복감을 느끼는 시간을 가졌다.


4세 김00 학부모는 작품전시회를 준비하면서 유아들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생각들을 알게 되어 좋았고, 힐링 꽃꽂이와 음악회로 감동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라고 말했다.(업무부서/꿈빛유치원 054-855-0086)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