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일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원장 김종욱)은 11월 29일(월) 찾아오는 놀이동산 체험을 실시했다.
이번 찾아오는 놀이동산 체험은 교육회복을 위한 유아 및 학부모 심리ㆍ정서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코로나19로 지친 유아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스트레스, 불안을 해소하고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즐거운 놀이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적으로 실시되었다.
찾아오는 놀이동산은 여러 종류의 에어바운스, 미니 기차 놀이, 바이킹 놀이 등으로 이루어졌으며 일월초등학교 신나는 체육관에 마련되었다. 안전한 체험을 위해 사전에 유아들과 함께 안전 약속을 이야기 나눈 뒤 유치원 유아들과 1학년 학생들까지 함께 즐거운 놀이동산 체험 시간을 가졌다.
7살 이00 어린이는 “우리 유치원이 놀이동산이 된 것 같았어요. 다음에는 엄마 아빠랑도 함께 기차를 타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일월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각 가정으로 수제청 세트를 보내 가족과 함께 힐링하는 티타임을 마련하는 등 유아뿐 아니라 학부모의 심리ㆍ정서까지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업무부서/일월초 054-682-7150)
임성철 기자 tkonnews@naver.com
-
글쓴날 : [2021-11-30 21:55:29.0]
Copyrights ⓒ 경북온뉴스 TKONNEWS & www.tkonnews.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