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동시, 시정현안 공유를 위한 읍면동장 회의 개최

안동주소갖기 등 주요 현안사항 점검 및 공유로 해법 모색



안동시129() 오후 4시 안동시청 청백실에서 국실장 및 읍면동장이 참석한 가운데 시정현안 공유를 위한 '읍면동장 회의'를 개최했다.

권영세 시장의 주재로 열린 이날 회의는 연말을 맞아 주요 현안사항의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부진한 사항은 읍면동과 공유하면서 해결방안을 모색하고자 마련됐다.

회의에서 연말연시 공직기강 확립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종교시설다중이용시설 점검 희망나눔 캠페인 참여 및 겨울철 복지위기가구 발굴 고병원성 AI 및 아프리카돼지열병 방역대책 지방세 체납액 징수 산불방지대책 코로나19 재택치료 및 백신 추가(부스터샷) 접종 등 실국별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읍면동별 안동 주소갖기 추진상황도 검했다. 또한, 읍면동의 주요 현안사항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 시간도 가졌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올 한해 코로나19 백신접종, 상생 국민지원금 지급, 다중이용시설 및 종교시설 방역수칙 점검 등 행정의 최일선에서 고생해준 읍면동 직원들 덕분에 단계적 일상회복의 첫 발을 내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며 직원들을 격려하는 한편 아직 코로나19 재확산세가 매서운 만큼 이 위기를 시민들과 함께 극복할 수 있도록 현장중심의 소통행정을 강화해주고, 연말연시 누구도 소외되지 않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민간과 함께 복지사각지대 해소에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업무부서/자치행정팀 054-840-6086)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