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청송군, 설 명절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펼쳐

1월 24일(월)부터 1월 28일(금)까지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실질적인 도움 되도록 앞장


청송군은 설 명절을 맞아 124()부터 128()까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친다.

이번 장보기 행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지역 상권의 침체와 매출감소 등 경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과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추진되며, 124일 안덕시장을 시작으로 128일 진보시장까지 공무원 등 약 400여명이 참여해 제수용품 등을 구입하여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에 앞장서고 지역경제 민심 또한 살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군은 합리적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설 성수품 가격동향 파악 및 물가 지도점검반을 편성하여 요금 과다 인상, 담합행위 등의 점검으로 서민물가를 안정시키고, 전통시장을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방역 및 환경정비에도 신경 써 깨끗한 시장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설 명절을 맞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통해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어려운 지역 경제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 장보기 행사를 마련했다.”군민 여러분께서도 전통시장에서 질 좋고 저렴한 농특산물과 차례 용품을 구입하시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업무부서/에너지경제담당 054-870-6232)



임성철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