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2022년 안동 꿈의오케스트라, '친구야 음악으로 신나게 놀자' 시작

2월 21일부터 ,,, 나의 작은 선생님 이론수업, 소리 및 악기 놀이 신체활동 수업 등 진행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은 221일부터 2022년 안동꿈의오케스트라 친구야 음악으로 신나게 놀자프로그램을 시작한다.

안동 꿈의오케스트라친구야 음악으로 신나게 놀자프로그램은 지난 214일 단원 및 학부형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단원들 간의 신뢰감 형성 및 음악적 성장, 소속감을 증진하고자 마련됐다.

오케스트라 정규수업 전 신규단원과 기존단원들의 친밀감 형성 및 중도 포기하는 단원들이 없도록 나의 작은 선생님 이론수업, 소리 및 악기 놀이 신체활동 수업 등으로 기초학습 능력 향상 및 단원 유대관계 증진 형성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2012년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과 안동문화예술의전당 주관으로 출발한안동 꿈의오케스트라는 신규 및 연속, 지역협력 과정을 거쳐 현재 전국 꿈의 오케스트라 2기 자립 거점 기관으로 11동안 지역의 많은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의 분야별 다양한 교육사업의 자세한 사항은 전화(054-840-3600)로 문의하거나 안동문화예술의전당 홈페이지(http://www.andong.go.kr/art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업무부서/공연기획팀)



김승진 기자(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