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산소카페 청송정원 '어린이날 행사' 대성황!

지역 어린이를 비롯 인근 시군 방문객까지 3천여 명 구름인파 몰려



청송군은 지난 55산소카페 청송정원에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에 3천여명의 구름인파가 몰리는 등 대성황을 이뤘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지난 2년 동안 청송에서 어린이날 행사가 열리지 못했던 만큼 기대감에 부푼 지역 어린이들과 가족들은 물론이고 인근 시·군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행사장을 찾은 결과이다.

특히 미세먼지 한 점 없는 날씨에 짙푸른 청보리가 넘실거리고 푸르른 하늘까지, 5월의 싱그러움을 한껏 느낄 수 있는 산소카페 청송정원의 행사장 환경은 방문객들의 발길을 오랫동안 붙잡아 두었다.

이날 어린이들은 청송정원 걷기, 각종 공연(꿈의오케스트라, 마술공연, 댄스, 태권도시범 등), 에어바운스체험, 이쁜사진 콘테스트, 장기자랑, 각종 체험행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재미있는 하루를 보냈으며, 이와 함께 아름다운 청송정원을 배경으로 가족 또는 친구끼리 사진을 찍으며 더할 나위 없는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행사장을 찾은 한 어린이는 기분이 너무 좋고 이렇게 좋은 장소에서 많은 사람들과 같이 하니까 마음이 뻥 뚫린 거 같아요!”라고 소감을 전했으며,

청송군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계기로 가정의 화목과 가족 간의 사랑을 한 층 높일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어린이들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지원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영식 기자 tkonnews@naver.com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