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들꽃아트연구소 (천아트) 정유진 원장이 '예천군 2021년 군정발전 유공자'로 선정 김학동 예천군수로 부터 표창을 받았다.
예천군은 2021.12.28.(화) 오전 10시부터 5층 대강당강당에서 '2021년 군정발전 유공자 49명을 대상으로 표창패를 전하며 축하와 감사를 전했다.
김학동 예천군수는 "우리 예천군 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봉사한 자랑스런 공적이 귀감이 돼 이웃들에게 널리 알려야 함이 마땅하나 코로나19로 간소화 하게 치러짐을 송구하다"고 밝혔으며
또한 "여러분들의 숨은 노력과 협조로 인구가 늘어나고 1300여 만에 도래한 급성장 도시로의 위상을 인정 받고 있다"고 했으며 "예천군이 시로 승격되고 경북의 중심도시로 우뚝서게 될 날을 오늘 수상자 모든분들이 앞당겨 주고 있기에 새해를 맞이하는 기분이 남다르다"고 거듭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유진 원장은 "예천군 여성취미교실을 통해 한 분이라도 더 자격증을 드려 안정된 일자리를 만들어 드려야 겠다고 앞만보고 달려 왔는데 벌써 5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천아트 교육이 취미교실에 머물지 않고 일자리로 연결돼 소득창출로 이어지는 것에 관심을 가져 준 예천군에 회원들이 긍지와 자부심을 갖게 될것으로 함께 기쁨과 감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정유진 원장은 올해 도청마을 (호명면 출장소) 주민들을 대상으로 천아트 강좌를 이어 왔다.
김승진 기자 (tkonnews@naver.com)